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과의 인연을 끊고 편안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04:26

    부모님과의 인연을 끊고 편안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30대 중반의 여성입니다. 저는 결혼했고 2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내가 4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다. 엄마가 원했던 이혼은 망했고 아빠도 같은 처지였다. 엄마와 아빠의 관점은 차이가 있긴 했지만 기억도 안 나고, 들어보면 둘 다 틀렸던 것 같아요.
    나는 그녀의 엄마와 함께 살고 있었고 그녀의 아빠는 하루는 말없이 나를 데려가 버렸고 그녀의 엄마는 아빠의 무자비한 행동이 너무 힘들다고 말했다.
    아빠는 내가 어렸을 때부터 나를 사랑했다. 며느리 스타일인데 기분에 따라 정말 화를 내요.
    특히 나는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에게 욕을 하곤 했다. 나에게도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가 아이들보다 더 이기적이고 어머니에게 합당하지 않다고 매일 분노에 차서 말했다. 아빠는 엄마에게 가고 싶다고 말하자 화를 내고 속상해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가 매일 올 것이고 그녀와 함께 살기 위해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놓지 않았습니다. 엄마는 내가 초등학교 때 외국인과 재혼했다. (불륜 안 함) 아버지는 내가 초등학교 6학년 때 가정부로 우리 집에 찾아온 사람과 재혼했다. 그는 과부였고, 나보다 두 살 많은 형과 한 명의 아들이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뜻밖의 재혼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계모도 몰래 나를 놀렸다. 그녀는 그녀의 아빠에게 엄마에게 가고 싶다고 말했고 나는 3학년 때 그녀의 엄마에게 외국인 계부와 살기 위해 왔다.
    그녀가 왔을 때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에 대한 적개심이 가득했고 그녀의 어머니는 오랫동안 나를 기다렸지만 그녀가 살아 왔을 때 그녀는 매일 싸웠고 전쟁에있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